개인별 운동전에 밥먹는법

다이어트를위해 운동하는 분들은 운동20% 먹는것 80% 라는 걸 잘 아실겁니다.

여기서 뭘 먹느냐와 언제 어떻게 먹느냐는 경시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개인별로 언제 식사를 해야 다이어트에 효율적인지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운동을 하기전에 밥먹는것은 남녀별로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남자는 운동하고나서 먹는게 낫고

여자는 운동하기 전에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각각 다른 성별끼리 운동하기 전에 밥을먹고 다이어트 운동을 한 결과

여자 집단에서 남자들 집단 보다 살이 더 빠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집단은 운동하고 난 후에 식사를 하는게 살이 더 빠졌다고 하네요.

결론이 다르게 보이는 이유는 개인별로 몸의 구성요소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남성이 여성보다 근육이 많기때문에 열량으로 전환되는 탄수화물을

근육에 보관을 해두는데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식사를하면 저장된 탄수화물이

움직이는 열량으로 못쓰게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은 근육량이 남성들 보다 적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보존하기

위해서 지방을 먼저 태우는데 운동하고 나서 몇시간 동안 계속 지방이

연소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동하고 나서 식사를하면 몸속의 지방 성분을 분해하는데 지장이

있기때문에 운동 전에 밥을 먹고 하는것이 다이어트에는 가장 효과적인

각 상황별 운동전 밥먹는법이 되겠습니다.